본문 바로가기
티비쇼

나는솔로 21기 라방 현커 출연자 최근 근황

by gggomanggg 2024. 8. 8.

▤ 목차

     

     

    나는솔로 21기가 막을 내렸습니다. 최종커플은 두 커플로 마무리가 됐습니다. 최종회가 종영되자마자 라방이 시작되었는데요. 12명 출연자가 모두 출연해서 라방을 빛내주었습니다. 이 글에서는 나는 솔로 21기 라방에서의 출연자 최근근황과 현커는 누구인지 몇 명인지 알아보겠습니다. 

     

     

    나는솔로 21기 라이브방송은 아래 링크를 통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나는솔로 21기 최종선택 결과

     

     

    나는 솔로 21기의 최종커플은 두 커플이 탄생했습니다. 21기 영호 영자 커플과 21기 광수 영자 커플입니다. 자신만만했던 영철은 최종선택 때 여유를 부리기도 했지만 순자의 최종선택 포기로 최커로 이어지지 못했습니다. 

     

     

     

    나는솔로 21기 라이브방송 현커 공개

     

    나는솔로 21기 12명 전원이 촌장엔터테인먼트에서 진행하는 라방에 참여했습니다. 출연자 모두 외모적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카메라 앞에 섰습니다. 

     

    가운데 영호를 두고 양쪽에 옥순과 영자는 마치 연예인이 앉아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정도의 미모를 보여주었습니다.  광수도 검은색 옷을 입었으면 좋았을 것 같습니다. 

     

    21기 12명은 라방에서 본인들의 최신근황, 에피소드와 함께 연애상황 또한 진솔하게 얘기했는데요. 몇 명의 현커가 존재하는지 매우 궁금하시죠?

     

    최종 커플이었던 영호와 옥순은 안타깝게도 만남을 가지다가 서로 너무 바쁘고 연락이 뜸해지면서 관계가 끝이 났다고 합니다. 현재, 영호와 옥순은 여전히 싱글인 상태이고 옥순은 전국각지 다 갈 수 있다며 공개구혼에 나섰습니다. 

     

     

    역시 최종 커플중 하나였던 광수와 영자 커플은 방송 후 만남을 가지다가 헤어졌다고 합니다. 하지만 각자 새로운 사람과 연애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순자는 연락하는 사람이 있고, 정숙은 만나는 사람이 있고, 현숙은 짝사랑 중이라고 합니다. 

     

    그외 영수, 영철, 영식, 상철, 영숙은 아직 만나는 사람이 없다고 합니다. 

     

    21기 출연진 들도 7주 동안 함께 봐와서 내면의 정이 많이 들었는데 아쉽지만 보내 줘야 하겠습니다. 다음 주에는 더 재미있는 돌싱 특집으로 돌아온다고 하니 너무 기대가 되네요. 

     

    이상으로 나는솔로 21기 라방 출연자 최근 근황과 현커 소식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영수, 순자, 영철

     

    광수, 현숙, 영식
    영자, 영호, 옥순
    정숙, 상철, 영숙